아이디/패스워드 기억
공지사항
  •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말씀
Total : 333,898
Yesterday : 115
Today : 47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4.10.31 00:57 | 조회 7334


    ▲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앞 플래카드



    ▲ 보령시내에 게시된 플래카드 


    작은 불꽃 하나가 큰 불을 일으킨다는 '내 영의 노래'가 있다. 충남 보령시에 있는 <기쁜소식대천교회> 박인태 목사는 성도들의 마음에 복음의 불이 지펴져서 힘있게 복음을 전할 때 보령시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행복으로의 초대 김성훈 목사 마인드 강연] 시간을 준비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마태복음 16:15)"는 말씀을 대하면서, 이 시대 수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종을 알지 못한 채 살아가는 모습을 발견했다. 오로지 자신만을 세우려는 이 시대 신앙인들의 마음에 예수그리스도를 바로 세우고 교회를 인도하는 하나님의 종을 선명하게 세워 나가게 하는 절호의 기회가 되었다.

    2014년 10월의 멋진 날, 10월 30일에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는 (사)국제청소년연합 사무총장 김성훈 목사의 행복 특강이 시작되었다.


    행복으로의 초대 마인드강연 강사 김성훈 목사


    강연에 앞서,  전세계에 자신의 젊음을 팔아 마음을 사오는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활동영상으로 글로벌 시대를 사는 우리들에게 참된 봉사단을 알 수 있게 했다. 이어진 보령시내 중고등학생들로 구성된 건전댄스는 우리들에게 편안한 미소를 선사해 주었다. 순수한 남여 중고생들로 구성된 댄스팀의 공연은 참가자들의 경직된 마음을 다 열게 했다.





    바이올리니스트 이나현(충남교향악단 상임단원)의 특별 연주는 강연회 참가들의 경직된 마음을 부드럽게 해 주었다. 10월의 멋진날에라는 곡을 연주 했고, "예수같이 신실한 친구 이 세상에 하나도 없다."는 내영의 노래의 연주는 긴박하고 외로운 상황에 처해 있을 때 그리스도는 한결같이 우리와 동행하시는 주님을 우리 마음에 새기게 하는 연주였다.


    ▲ 바이올리니스트 이나현 연주


    남여중창단의 합창은 참석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마음으로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중창단 단원들을 통해 강연회에 참석하신 분들의 시선을 다 빼앗아 갔다.


    ▲ Up To The Brim 합창단 (예명) : 아구까지 물을 채운 하인들의 믿음의 마음을
    가진 분들로 구성된 합창단을 말합니다.



    ▲ 참석자들을 행복으로의 초대를 위한 특송 


    강사 김성훈 목사는 아들 주안이의 탄생이후에 밀어닥친 급성뇌수막염에 얽힌 이야기를 시작으로 하나님께서 심한 절망감을 깨뜨려 주시고 소망으로 마음을 채운 사연을 자세히 들려 주었다. 자신의 힘으로 자신의 손으로 자식을 키울 수 없었기에 하나님의 종에게, 예수님께 아들을 맡겼을 때 찾아온 마음의 행복이야기를 했다.



    ▲ 강연에 몰두하고 있는 참석자들

    세상을 뒤바꾼 열네글자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의 마르틴 루터가 종교개혁을 하게된 배경과 그 사연을 통해 죄를 극복하는 길과 죄인이 어떻게 의인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풀어 들려 주었다. 참석자들은 마음을 열고 강연을 들었고, 평소 잃어버리고 살던 마음의 세계를 발견하고 찾아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김성훈 목사의 마인드 강연 첫날이 시작되었다. 



    ▲ 강연을 마치고 마음을 다 열고 가지는 카운셀링의 시간, 강사 김성훈 목사
       (이번 강연회는 강연을 듣고 난 후 마인드 변화를 위한 무료개인상담이 가능하다)


    총 4 차례 열리는 <행복으로 초대, 김성훈 목사 마인드 강연은> 10월의 마지막날 오전, 저녁과 11월 1일 토요일 오전까지이어진다.

    이번 마인드강연회는 대한민국 서해안에 복음의 불을 지피는 기회가 될 것이다.

    ▲ 무창포 유만복목사, 서천 양재운목사, 보령(대천) 박인태목사, 청양 김성환목사



    ▲ 복음의 서해안 시대를 열어갈 목회자들



    마인드강연회 문의 : 박인태 목사 (기쁜소식대천교회 담임 / 010-3038-5591)



    수정 답변 삭제 목록
    138개(1/7페이지)
    충청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