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패스워드 기억
공지사항
  •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말씀
Total : 358,121
Yesterday : 16
Today : 205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천안나무 | 2018.04.14 21:38 | 조회 397

     기쁜소식아산교회에서는 4월 8일부터 11일까지 제천교회장성기목사를 초청하여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에서 장성기목사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어야 할까요?" 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장성기목사는 고향이 원래 아산인데 본인이 자랐던 곳에 와서 세미나를 갖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집회에 아직 구원을 받지 못한 강사 목사의 가족들도 오고 친구들도 와서 말씀도 들었다.


      

    ▲ 말씀을 전하는 장성기 목사


      

    ▲ 말씀을 듣는 아산 시민들



     아산교회는 집회를 앞두고 새롭게 리모델링을해서 손님을 맞을 준비를 했다. 본교 장한수목사는 한동안 건강이 좋지 않았는데 믿음으로 병에서 벗어나 집회를 준비했다. 장한수목사는 집회를 준비하며 마가복음11장 24절 말씀을 전하면서 우리가 한 것을 의지하지 않고 하나님의 일하심만을  바라보자고 말했다.

     

      

    ▲ 기쁜소식아산교회 전경



      강사목사는 룻기1장 15절 16절 말씀을통해 마음을 옮겨야하는 부분에대해 전했다. "오르바는 이스라엘 사람에게 시집을 왔지만 자신의 신을 버리지 않은채 하나님을 섬겼습니다. 남편이 죽고 형편이 어려워지자 결국 자신의 신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룻은 자신의 신을 버리고 어머니인 나오미의 하나님만을 섬기며 끝까지 어머니를 따라갔습니다. 자신의 신을 그대로 두고 신앙을 하는 사람은 결국 자기의 길을 따라갑니다. 세상을 살면서 마음이 망한 사람은 자기 신을 버릴수밖에 없습니다.  신앙은 자기 마음속에 있는 자기의 신을 버리고 오직 하나님만을 섬기는 것입니다.



      

    ▲ 공연중인 두 형제


      

    ▲ 아산교회 청년 합창


      

    ▲ 천안교회 합창단



     장성기목사는 사역속에 하나님이 은혜베푸시는것을 볼 수 있었다고 간증했다. 그동안 교회에 연결되었던 분들도 복음을 들으며 구원을 받았고 교회와 멀어졌던 형제 자매들도 말씀을 듣고 견고해졌다. 다윗이 왕이되기 전에도 왕으로 살았다. 이처럼 우리도 내 모습과 상관없이 예수로 살 수있다. 말씀을 믿고 무슨일이든지 부딪히면 주님이 일하신다고 말했다. 아산교회에 말씀을 들은 분들을 이끄셨다.


      

    ▲ 복음을 전하는 강사 목사


      

    ▲ 말씀을 듣는 성도들


     윤영웅형제는 "찬송지휘를맡은지 2주밖에 되지 않았는데 집회때 찬송지휘를 하라고해서 매우 부담스러웠다. 입사한지 얼마안된 회사에서 일찍 퇴근하는 일도 은혜를 입어야했다. 창세기 31장 3절  "여호와께서 야곱에게 이르시되 네 조상의 땅 족속에게로 돌아가라. 내가 너와 함께 있으리라 하신지라" 라는 말씀을 듣고  두려워하는 야곱을 보며 내 자신이 비춰졌고 내가 잘하려는 마음을 내려놓고 주님을 의지해 찬송지휘를 하니 문제될 것이 없었다.

     두달 전에 아산교회에 와서 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았다. 이번에 처음으로 성경세미나에 참석하게 되었다. 요한복음의 간음하다 현장에서 잡힌여인의 말씀을 들었는데 말씀을 듣는 순간 모든 죄와 허물이 끝나고 구원을 받는 은혜를 입었다.


      

    ▲ 강사 목사와 교제중인 허정현 형제



     아내가 먼저 구원을 받았다. 18년동안 아내와 다른마음으로 살았다. 룻 이밭에 가서 이삭을 줍는것처럼 나도 일반교회를 다니면서 그저 이삭만 주우면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3개월전에 처음으로 말씀을듣고 구원을받았는데 쉽게 분리할 수 없었다. 집회 말씀을 들으며 룻이 나오미의 인도를 받아 보아스를 만나는것이 하나님의 뜻인 것을 알았다. 김진수 목사님과 교제하며 보아스와 룻이 하나된 것처럼 예수님께 속하는 것이 참된 신앙임을 깨닫고 마음에 분명한선이 그어졌다.



      
    ▲ 김진수목사와 교제중인 김두철형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157개(1/8페이지)
    충청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