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패스워드 기억
공지사항
  •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말씀
Total : 390,491
Yesterday : 36
Today : 0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정보영 | 2018.03.29 14:45 | 조회 2862

    봄을 알리는 꽃 축제가 한창인 태안군에서 26일부터 3일간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 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가 펼쳐졌다.

    기쁜소식 태안교회에서 열린 이번 성경세미나는 마하나임 사이버 신학생들이 주최가 되어 모든 순서를 진행했으며 모두의 마음이 복음과 하나가 된 감사한 시간이었다.


      
    ▲ 성경세미나 찬송시간


    오전과 저녁 하루 두 차례씩 진행된 이번 성경세미나에는 태안합창단의 아름다운 특송이 울려 퍼졌으며 참석자들의 마음을 말씀 앞으로 모아주었다.


      
    ▲ 태안합창단의 아름다운 특송
      
    ▲ 태안 합창단의 특송시간


    첫째 날, 안철식 교육전도사는 인간의 마음이 부패하고 죄악 된 부분을 자세히 설명하며 성경이 말씀하고 있는 죄가 무엇인지, 인간이 얼마나 악한 지를 정확히 말씀하였다.


      
    ▲ 말씀을 전하는 마하나임 사이버 교육전도사


    둘째 날에는 김태연 교육전도사가 요한복음 8장 ‘간음 중에 잡힌 여자’ 말씀을 전하며 율법의 심판으로는 죽을 수밖에 없는 그 여자가 예수님께 은혜를 입어서 죄에서 벗어난 것처럼 김태연 교육전도사 자신도 삶 속에서 마음이 무너지고 예수님을 만난 간증을 전하며 참석자들의 마음을 말씀앞으로 이끌었다.


      
    ▲ 말씀에 경청하는 성경세미나 참석자들


    셋째 날, 안윤수 교육전도사는 구원으로 이끄신 하나님을 간증하였다. ‘어렸을 때부터 정직하고 바르게 살았기 때문에 자신이 착하다고 생각했는데, 교회를 만나 성경을 알게 되면서 자신이 얼마나 악하고 추한지를 알게 되었다’ 고 전하며 그런 자신을 죄에서 구원한 복음의 말씀과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전하였다.


      
    ▲ 말씀이 전해지는 시간
      
    ▲ 경청하는 참석자들


    시간마다 전해지는 말씀은 참석자들의 마음을 말씀 앞으로 이끌어 주었고, 2부 개인상담시간에는 서로 마음을 이야기하며 깊은 교제를 나눌 수 있었다. 그룹교제시간 김진수 목사는 동문들을 향해 ‘교회와 종의 마음을 받아서 담대하게 복음을 섬기며 살아갈 것’ 을 당부하였다.


      
    ▲ 2부 개인상담 시간
      
    ▲ 개인상담중인 모친


    “신년사 말씀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나의 증인이 되리라’ 하신 말씀처럼, 우리를 주님이 기뻐하시는 복음의 증인으로 세우시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대전충청 지역의 마하나임 동문들 모두 ‘교육전도자’로 있지만 그동안 실질적으로 복음을 증거 하지 못했는데, 이번 집회를 통해 복음도 전하고 새로운 분들과 교제도 하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은혜롭고 동문들 모두 기도할 수 있는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정진철 마하나임 교육전도사


    오는 4월 2일부터는 3일간 기쁜소식 보은교회에서 마하나임 사이버 동문들이 주최하는 성경세미나가 계속된다. 동문들의 복음을 향한 발걸음를 위해 하나님께 기대와 소망을 둔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161개(1/14페이지)
    다음 글쓰기새로고침